본문 바로가기

잡담

드디어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나다!

일단 원래는 승인도 받지 못해 광고조차 달지 못했으나 오늘 드디어 애드센스 승인신청이 승인되어 광고를 달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광고를 게재하니 바로 수익이 났습니다!



3번째 신청에서 드디어 승인이 되었습니다.

현재 글은 50개가량을 썼으며 글 하나당 글자수는 500자 내외정도거나 더적은것 같습니다.

솔직히 별 기대 안하고 신청을 넣었는데 친구랑 놀고 와서 보니깐 승인 메일이 왔더군요.

사실은 메일로 안것이 아니라 블로그 글쓰려는데 광고가 떠있어서 확인을 해보니 승인 메일이 와있었습니다.

정말 뜻 밖에 일이였기 때문에 정말 기뻣습니다. 



자 정말 웃긴 수치입니다만은 그래도 블로그로 첫 수익입니다. 10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밑에 페이지뷰랑 잔고는 모두 유튜브로 번것입니다.

하나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유튜브와 블로그를 둘다 운영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최근 유튜브가 너무 힘들더군요.

그래서 블로그에 거의 집중하고 있습니다. 유튜브로 140만원 정도 벌었는데 블로그는 현재 개척중에 있습니다.



 

물론 아직은 하루방문자 200명이 채 안되는 블로그 이지만 점점 성장중에 있습니다.

하루 방문자 1000명을 찍는 것이 제 소망입니다.

다른 분들은 한달에 10만도 찍더라구요.

아직 전 그정도까진 힘들 것 같지만 매일 매일 포스팅 하다보면 어느샌가 성장 해 있겠죠?

아직 승인을 받지 못하신분들도 혹은 승인을 받으신분들도 열심히 힘내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