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하다!

여느때와 다름없이 학교가 끝나고 집에 왔습니다.

와보니 구글 애드센스라고 적힌 우편물이 집으로 왔더라구요!

꽤 오래전에 핀번호 신청을 해서 거의 잊은 상태였는데 핀번호가 오니 정말 반가웠습니다.


자세히 보면 이런모습입니다.

양쪽모서리부분이 뜯어지는 형식입니다! 한국어로 적혀있네요.

뒷장은 따로 찍지않았지만 말레이시아에서 온 우편이더라구요.

8월 9일날 핀번호가 발송되었는데 거의 19일만에 온 셈입니다. 

혹시 핀번호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안온다고 당황하지말고 기다리시다보면 올것같습니다.


자 다 보이나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내부에는 핀번호가 있습니다. 구지 가릴필요는 없지만 가리면 조금 더 멋져보이니 가렸습니다.


자 보시면 위쪽에 빨간줄과 함께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라고 써져있습니다.

이제 저 줄을 없애봅시다. 작업을 누르고 핀번호를 쳐볼게요.

(얼떨결에 수익공개를 해버렸네요. 열심히 하지 않은 탓에 부끄러운 수준입니다.)


이렇게 핀번호를 입력했습니다.

핀 제출을 눌러보겠습니다.


자 이렇게 빨간줄이 사라졌네요!

이제 지급 기준액인 100달러를 모으면 통장으로 수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달 100만원을 벌수있을 그날까지 열심히해보겠습니다!

여러분도 열심히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