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운영

초보자 애드센스 8월 수익 공개! (일방문자 500명)

이제 블로그를 시작한지 2달정도가 되어갑니다.

열심히 쓰기는 하였지만 학생인지라 학업과 병행해야해서 솔직히 꽤 힘들었습니다.

아직 아는것도 없어 글 품질이 낮아 시간 짬날때마다 독서를 하는중입니다. 

블로그글은 아침 6시에 깨서 쓰는것 같네요.

블로그덕에 좋은 습관이 여러개 생긴 것 같습니다.

어찌되었든 오늘은 이걸 말하려던게 아니였습니다. 제 8월간의 블로그 수익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제 블로그의 방문자 수입니다. 방학이 끝나면서 방문자수도 줄어든 모습입니다.

그리고 방학때는 매일매일 글을 썼지만 개학후로는 일주일에 3개 정도 쓴것도 원인이되겠네요.

8월 16일이 개학이였습니다.


그리고 이게 제 수익입니다. 방문자수에 비하면 굉장히 적은 숫자입니다. 

저는 거의 방문자 한명당 1원의 수익이 발생하는듯 합니다.

그래서 이유를 고민해 본 결과 뭐가 문제인지 알아냈습니다.


이게 제 블로그의 유입로그인데요.

잘 보시면 상당수를 게임다운,프로그램다운이 차지하는것을 볼수있습니다.

게임을 다운받는데 광고를 클릭할일은 아마 없겠죠.

게임자료관련글은 글자수가 굉장히 작기 때문에 사용자가 머무르는 시간도 상대적으로 짧습니다.

아마 게임관련글을 지우면 제 실질적인 방문자수는 일 300여명에 달할 것 같습니다.



수치도 공개하고 싶지만 들리는말로 정확한 수치공개는 애드센스 정책위반에 해당한다는 말이 있어서 무서워서 못올리겠네요.

페이지뷰는 약 25000 클릭수는 121 페이지 RPM은 약 $0.45 입니다. 




제가 알려드릴것이 이것밖에 없어서 죄송하네요.

한달 100달러를 첫목표로, 그다음은 학원비를 제가 스스로 낼수있을때까지 한번 열심히 해보도록하겠습니다!

'블로그 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Pin) 도착하다!  (0) 2017.08.28